반응형
포항불빛축제, 부산불꽃축제와 함께 국내 3대 불꽃축제로 꼽히고 있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코로나로 인해 3년간 화려한 빛을 잃고 말았는데요, 2022년에는 그 아름다운 빛을 다시 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! 서울세계불꽃축제 그 화려한 불꽃 재개장 소식을 찾아가 봅니다.
한화에서 계획 중
서울세계불꽃축제를 10월 8일 서울 여의도 일대에서 연다고 한화가 31일 발표했지요. 국내 3대 불꽃축제로 꼽히는 본 축제는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부터 2년간 열리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가을밤을 멋스럽게 수놓을 예정이라고 해요.
어디에서 진행되나?
올해 서울세계불꽃축제도 코로나19 사태 직전에 열린 2019년 행사와 동일하게 마포구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 ( 마포대교~한강철교 )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. 이번 축제에는 한국을 비롯해 이탈리아, 일본 등 3개국 불꽃놀이팀이 참가한다고 합니다. 한화 관계자는 "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불꽃쇼를 기획하고 있다"라고 말해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.
조금은 쌀쌀한 가을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를 보는 일이 가을밤에 있었던 하나의 즐거운 축제였지요. 그 짧은 찰나의 순간을 위해 주체 측의 준비와, 관람객들의 기대감이 코로나19로 꺾였던 것이 사실이었는데요, 2022년 가을밤에는 그 화려한 불꽃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다니 참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. 10월 8일 밤에는 두툼한 겉옷 챙겨 한강공원으로 출동해야겠습니다^^
반응형
댓글